FAQ

키스 초보자를 위한 파이널 학습

키스 초보자를 위한 파이널 학습


키스는 입술과 혀를 통해 쾌감과 황홀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키스하려고 한다면 처음에는 혀를 잊어버리시고 입술만 기억하세요. 

입술에 촉촉함과 달콤함을 전달하신 다음 가장 쾌감을 느끼는 것으로 알려진 입술 안쪽으로 집중하시는 순서입니다.

키스를 하기 전 분위기를 맞춘 다음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 천천히 가볍게 파트너의 입술에 밀착시킵니다. 

그다음 가볍게 살짝 입술을 움직여 상대방의 느낌을 살피면서 키스를 하시면 체액이 섞이기 때문에 파트너와의 입술이 부드럽고 황홀하게 어우러지게 하시면 됩니다.

파트너 보다 급하게 흥분하지 마세요. 자칫 흥분하여 영화처럼 터프하고 성급하게 공격적으로 키스를 하게 된다면 파트너가 긴장하거나 싫어할 수도 있습니다. 

키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파트너와의 유대를 맺는 것입니다. 

꼭 명심하세요!

이제 키스 노하우의 절반은 배우신 거예요. 이제 본격적인 노하우입니다. 천천히 파트너의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위아래로 맛을 본다는 느낌으로 키스를 해보세요. 


맛보는 느낌은 입술을 살짝 빨듯이 가볍게 놓고 들이마시는 느낌입니다.
계속 천천히 부드럽게 움직이면서 절대로 속도를 내지 마세요. 키스를 하면서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은 파트너와의 의사소통입니다. 

자연스럽게 행동과 반응을 주고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여기까지 키스가 성공적이었다면 마지막 최고 단계의 스킬 혀가 사용됩니다. 

혀를 내밀고 혀끝으로 파트너의 입술 안쪽을 부드럽게 간지럽혀줍니다.


이 스킬에 파트너가 몸 전체에 미세한 떨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허리와 엉덩이 사이로 양손을 가볍게 감싸주시고 다시 혀에 집중해 보세요. 

이제부터가 제대로 된 키스의 시작입니다. 파트너의 반응은 더 공격적이고 자연스럽게 거칠어질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 스킬을 이해하고 마스터했을 때 키스를 잘한다고 자랑하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항상 모든 파트너가 같다고 착각하시면 안 됩니다. 

자신이 잘한다고 생각하더라도 파트너의 생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키스 잘하는 방법 보러가기

고객센터
준비중
평일 14:00 ~ 24:00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우리에 대해
키스에반하다는 건전한 업소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불법 성매매, 유사성행위 업소는 불가하며 환불없이 퇴출됩니다. 지난 10년 간 키스방 투어를 했고, 우리의 건전한 놀이터로 만들겠으며, 원가, 무료쿠폰도 많이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