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키스방 이용 시 주의사항

1. 항상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미리 업소 전화하여 매니저 출근 여부와 예약을 잡고 가셔야 합니다. 그냥 갔다가 시간만 허비할 수 있습니다!
2. 키스방은 성매매 업소가 아닌 연인 모드로 키스와 대화가 가능한 건전 업체입니다. 매너를 지켜주세요.
2. 유사 성행위나 성행위 등 파트너에게 소위 말하는 키스방 수위가 넘어갈 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강제 퇴실 되실 수 있습니다.
3. 예약을 하셔도 술에 취해서는 이용이 안되시겠죠^^ 파트너분들이 싫어합니다.
4. 예약을 취소하시려면 최소한 2~3시간 전에는 연락 주셔야 대응이 가능합니다. 자주 예약 취소할 경우 업체를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6. 전화번호 표시가 제한된 공중전화와 인터넷 전화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전화하셔서 예약해 주세요!!
7. 몰래 안에서 영상이나 녹음을 하시면 안 됩니다. 매니저분들의 사생활을 지켜주세요~
8. 예약한 시간에 즐달을 즐기시려면 매니저들이 싫어하는 진상 짓을 하시면 안 됩니다. 매니저를 사랑하는 애인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최소한의 예의와 기본적으로 꾸미고 가셔야 매니저와 쉽게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준비중
평일 14:00 ~ 24:00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우리에 대해
키스에반하다는 건전한 업소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불법 성매매, 유사성행위 업소는 불가하며 환불없이 퇴출됩니다. 지난 10년 간 키스방 투어를 했고, 우리의 건전한 놀이터로 만들겠으며, 원가, 무료쿠폰도 많이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