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경북 청송 키스방 자주 묻는 질문

Q. 경북 청송 키스방 이용이 불법인가요?


경북 청송 키스방은 어떠한 이유로든 쉽게 연애를 하지 못하는 남성들을 위하여 연인처럼 달콤하게 키스와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업소입니다.

불법이 아닙니다. 다만 대화나 키스가 아닌 도를 넘은 유사 성행위 이상이 들어간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주의사항과 에티켓을 지켜주세요! 


경북 청송 키스방 이용은 불법이 아닙니다. 키스방 이용 시 여성과 대화, 뽀뽀, 키스정도는 괜찮습니다.

다만 여성 관리사와 키스를 하면서 높아지는 수위 음란행위, 유상성행위, 자위행위 실행되면 성매매특별법에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이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Q. 경북 청송 키스방에서 호구 되지 않는 방법 


1. 1시간 예약 시 키스 한번 못하고, 대화만 하고 끝나는 경우

2. 매니저를 위해 값비싼 음식을 갖다주는 경우

3. 관리사가 손님에게 호감을 주는척하면서 돈을 빌리는 경우

4. 관리사가 힘들지 않도록, 몇 타임 결제한 경우


위 같은 행위가 100% 호구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키스방에서의 호구란 내가 지불한 비용만큼 만족하지 못하였을 경우 호구가 됩니다. 

우선 내가 비용을 지불한 만큼 파트너의 외모와 몸매 성격까지 파악하여 예약을 하여 만족도를 높입니다.

호구가 되지 않으려면 매너와 나쁜 남자의 기질로써 파트너를 원하는 대로 이끌어 가야 합니다.

여자란 마음이 열리면 몸이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시작하면 줄달을 할 수 있겠죠~

키스방은 다른 업소와 다르게 키스와 영혼까지 느낄 수 있기에 중독될 수 있습니다. 깊게 빠지지 않게 적당에게 즐기시면 됩니다.


Q. 경북 청송 키스방에서 키스(kiss) 못할 수 있나요? 


키스방은 대화와 키스를 하는 연애의 달콤함을 느끼게 해주는 장소입니다.

키스를 못할 경우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여자에게 키스하려면 최소한의 복장과 매너를 갖추시고 파트너의 마음을 열어보세요.

더욱더 즐거운 연애 타임이 될 거라 자신합니다. 


Q. 경북 청송 키스방 매니저 나이대가 어떻게 되나요? 


키스방에서 일하는 매니저들은 지역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 대략 다른 업소에 비해 상당히 젊은 편이라고 조사되었습니다.

보통 20대 초반부터 30대까지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내상 입을 만큼의 매니저들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니저들은 보통 키스방을 거쳐 화류계로 입문하기 때문에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도 상당히 유입이 많습니다. 

고객센터
준비중
평일 14:00 ~ 24:00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우리에 대해
키스에반하다는 건전한 업소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불법 성매매, 유사성행위 업소는 불가하며 환불없이 퇴출됩니다. 지난 10년 간 키스방 투어를 했고, 우리의 건전한 놀이터로 만들겠으며, 원가, 무료쿠폰도 많이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