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키스의 기술 1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8회 작성일 23-01-27 16:53

본문

키스_기술.jpg

여러분들은 일상생활에서 얼마나 사랑을 나누고 있으신가요? 쑥스러움이나 어색함 때문에 달콤한 키스를 나누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런분들을 위해서 키스에 반하다란 커뮤니티를 만들어 쉽게 누구나 자연스럽게 키스를 나누고 싶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키스의 기술을 남겨드릴테니 자신있게 키스를 나누어 보시길바랍니다.


첫 번째로

키스를 할때 입술을 최대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처음부터 입술을 강하게 압박하는것은 키스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키스를 할때 입을 약간 벌리고 서로의 입술을 이완시키는것은 키스에 대한 서로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로

자연스럽게 부드러운 키스를 파트너에게 두세번 하면됩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키스로 시작해서 더뜨겁게 키스를 하려면 혀를 넣는것을 남겨두세요.


만약 여러분의 파트너가 키스를 허락한다면 여러분은 혀를 휘감는 달콤한 프렌치 키스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키스할 때 내는 소리는 파트너의 순간의 몰입을 방해하고 분위기를 흐트러뜨릴 수 있습니다. 키스하는 동안 소리가 난다는 것을 알게 되면 키스의 속도를 줄이고 입을 조금 더 벌려주세요.


키스를 할 때는 자연스럽게 긴장을 풉니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키스는 파트너의 생각을 알아차릴 수 있게 해 줍니다.


적당량의 침의 항상 유지하세요.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키스하는 동안 침으로 범벅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침을 삼킴으로써 이러한 상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입술이 너무 젖었다고 생각되면 잠시 입을 떼고 침을 삼켜주세요.


네 번째로

키스할 때 숨을 자연스럽게 쉬세요. 키스할 때 코로 숨을 부드럽게 쉴 수 있다면 가장 이상적인 것입니다. 하지만 숨쉬기가 불가능하다면 잠시만 입을 떼고 자연스럽게 숨을 쉬면 됩니다.


키스를 하다 숨이 찰 때 잠시 키스를 멈춰야 하는 것에 대하여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거친 호흡은 긴장과 흥분의 표시이며 상대는 그것을 부담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로

손을 자연스럽게 사용해 보세요. 여러분들이 손을 충분히 잘 사용하게 되면 파트너는 더 좋은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의 어깨에 손을 얹거나 허리를 가볍게 감싸 줍니다.


손을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되면 파트너를 끌어들여 친밀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어떠셨나요? 다들 이해가 되셨나요 다음 시간에도 나머지 키스의 기술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키스 못하는 사람 특징

#프렌치키스 하는법

#키스할 때 혀

#혼자 키스 연습

#귀 키스

#사탕 키스하는 법

#혼자 키스마크 만드는법

#귀에 키스 의미

 

키스 잘하는 방법 보러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준비중
평일 14:00 ~ 24:00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우리에 대해
키스에반하다는 건전한 업소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불법 성매매, 유사성행위 업소는 불가하며 환불없이 퇴출됩니다. 지난 10년 간 키스방 투어를 했고, 우리의 건전한 놀이터로 만들겠으며, 원가, 무료쿠폰도 많이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