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키방 초객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69회 작성일 23-02-23 16:27

본문

키방-초객_방법.jpg

키방 초객 방법은요.

키방이란 키즈카페+노래방 의 합성어로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과 어른들을 위한 노래방 시설이 합쳐진 곳입니다.

최근들어 다양한 컨셉의 키방이 생겨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대부분 방방장(트램폴린) 위주로 운영되고있어요.

제가 소개드릴 키방은 트램폴린 뿐만 아니라 슬라임 카페, 파티룸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되어있는 복합문화공간이랍니다.


아이랑 같이 갈만한곳 추천해주세요~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은 날엔 야외활동하기 너무 힘들죠 ᅲᅲ 그럴땐 실내놀이터나 키즈카페 같은 곳을 많이 찾게되는데요, 막상 가보면 항상 비슷한 느낌이라 새로운 곳을 찾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분들에게 딱 맞는 장소가 바로 키방이에요! 일단 규모자체가 엄청 커서 쾌적하게 이용가능하구요, 다른 키방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슬라임 체험존이라던가 생일파티룸처럼 특별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자주 방문해도 질리지 않는답니다.


키즈카페 창업비용 궁금해요!


창업하면 제일 먼저 걱정되는 부분이 아무래도 금전적인 문제겠죠? 저도 처음 알아볼때 얼마나 들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지금은 속시원히 해결했답니다. 현재 가맹비/교육비 면제 이벤트 중인 '펀앤펀'이라는 업체 덕분이었어요. 펀앤펀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 게다가 오픈 후 홍보지원 및 지속적인 사후관리까지 해준다고 하니 초보 사장님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조건이죠 ᄒᄒ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다른 업종이랑 비교했을 때 어떤가요?


제가 알아본 결과로는 초기 투자비용 대비 수익률이 상당히 높은 편이더라구요. 매출대비 순수익 비율이 40% 이상이라니.. 이정도면 웬만한 직장인 월급만큼 버는거잖아요?? 그리고 매장운영시간 자체가 짧기 때문에 육아와 병행하기도 좋고, 주말에만 바짝 일해서 고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같아요. 물론 단점도 있겠지만 그건 직접 상담받아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키방 초객 방법은 키스에 반하다 키반에서 해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키방 창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개인적으로는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부모님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주저말고 도전해보세요!





#키방 초객 디시

#키방 가이드

#키방예약

#키방 팁

#키방마감조

#키방 장부

#키방 단속

#홍대키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준비중
평일 14:00 ~ 24:00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우리에 대해
키스에반하다는 건전한 업소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불법 성매매, 유사성행위 업소는 불가하며 환불없이 퇴출됩니다. 지난 10년 간 키스방 투어를 했고, 우리의 건전한 놀이터로 만들겠으며, 원가, 무료쿠폰도 많이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