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키스 방법 과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6회 작성일 23-02-26 23:06

본문

키스방법종류.jpg

 

키스(kiss)란 사전적 의미로는 ‘입을 맞추다’라는 뜻이다. 

사랑하는 사람끼리 서로 입을 맞추는 행위인 키스는 인류에게 보편화된 애정표현 중 하나이며, 많은 문화권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나타난다. 

하지만 이 단어 자체만으로도 우리나라에서는 상당히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특히 유교문화권 국가였던 한국 사회에서의 키스는 불경스러운 행동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방송매체나 인터넷 등 여러 매체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되면서 인식이 변화되고 있으며, 

이제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하는 키스 말고 다른 키스 종류들이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먼저 버드키스라고 불리는 가벼운 입맞춤이 있고, 다음으로는 프렌치키스라고 불리는 딥키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혀를 이용해서 상대방의 입안을 탐험하는 크로스키스, 입술을 살짝 벌린 채 교차시켜 맞대는 햄버거키스, 

한 손으로 머리를 감싸고 나머지 한 손으로 턱을 잡아 당기는 레슬링키스, 남성이 여성의 아랫입술을 살짝 깨물어 주는 애무키스, 

코 끝에 가볍게 뽀뽀하는 콧등키스, 손등에 쪽 소리 나게 뽀뽀하는 핑거키스, 이마에 짧게 뽀뽀하는 캔디키스, 

눈두덩 위에 살포시 내려앉는 에어클리닝키스, 귀 뒤쪽 목덜미에 하는 다이렉트키스, 허리를 감싸 안으며 하는 슬라이딩키스, 

엉덩이를 톡톡 두드리는 힙노틱키스, 마지막으로 숨을 깊게 들이마신 후 내쉬는 깊은 포옹 키스로 마무리됩니다.


딥키스랑 그냥 키스랑 뭐가 달라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키스는 주로 연인 간에 나누는 달콤한 느낌의 소프트키스입니다. 

반면 딥키스는 보다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스킨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강 점막 전체를 자극하기 때문에 친밀감 형성 및 성적 흥분을 고조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성인용품점에선 이러한 딥키스를 위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인 사이에서만 해야하나요?

 

아닙니다. 동성간에도 충분히 나눌 수 있는 스킨쉽이기 때문에 친구사이에서도 얼마든지 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성과의 관계와는 달리 조금 조심스러울 뿐이죠. 

만약 당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친구가 있다면 용기내어 다가가 보는 건 어떨까요? 

아마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오늘은 키스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아름다운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키스 잘하는 방법 알아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준비중
평일 14:00 ~ 24:00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우리에 대해
키스에반하다는 건전한 업소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불법 성매매, 유사성행위 업소는 불가하며 환불없이 퇴출됩니다. 지난 10년 간 키스방 투어를 했고, 우리의 건전한 놀이터로 만들겠으며, 원가, 무료쿠폰도 많이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