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스웨디시,마사지,1인샵,건마,타이마사지등 마사지퀸이 최고입니다

딥키스 잘 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5회 작성일 23-03-01 23:21

본문

딥키스잘하는방법.jpg

 

키스라는 행위는 인류에게 있어서 아주 오래된 사랑의 표현방법입니다. 

키스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만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라 동물에게도 이루어지고 심지어 식물과도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인간에게는 다른 종과는 다르게 특별한 신체구조가 존재하는데 그것은 바로 혀 입니다. 

이 혀 덕분에 다양한 음식을 섭취할 수 있고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언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일을 하는 혀지만 정작 어떻게 움직여야하는지 제대로 알고있는 사람은 드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딥키스 잘하는 법과 올바른 혀의 움직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딥키스란 무엇인가요?

 

딥키스(Deep Kiss)란 입맞춤 중에서도 서로의 입술을 깊게 맞대어 하는 키스로 주로 연인사이에서 많이 이루어집니다. 

구강점막과 잇몸 등 입안의 점막 부위에 접촉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타액 교환이 일어나며 성적 흥분을 유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깊은 곳 까지 자극하기 때문에 쾌감 역시 배가 됩니다.


어떻게 해야 딥키스를 잘할 수 있나요?

 

우선 상대방과의 호흡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두 사람 모두 숨을 참고 있다면 산소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질식할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일정시간 이상 입을 맞추어야 한다면 한사람이라도 숨을 쉬어야 합니다. 

그리고 손으로는 상대방의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너무 세게 잡으면 오히려 불편함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눈을 감으면 시각정보가 차단되어 촉각에만 집중할 수 있으므로 더욱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혀는 어떻게 움직여야하나요?

 

입술을 가볍게 다문 상태에서 혀끝을 윗니 뒤쪽에 살짝 대고 천천히 앞으로 내밀어줍니다. 

이후 아랫니와 윗니 사이사이 틈새로 밀어넣으며 움직여주면 됩니다. 마치 빨래를 짜듯이 말이죠.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계속 연습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달콤한 키스를 하고 싶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준비중
평일 14:00 ~ 24:00
상호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우리에 대해
키스에반하다는 건전한 업소만 광고가 가능합니다. 불법 성매매, 유사성행위 업소는 불가하며 환불없이 퇴출됩니다. 지난 10년 간 키스방 투어를 했고, 우리의 건전한 놀이터로 만들겠으며, 원가, 무료쿠폰도 많이 준비하겠습니다.